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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모레퍼시픽·SKT, IoT 기반 서비스 및 빅데이터 활용 위한 MOU [메트로신문]
아모레퍼시픽(대표이사 심상배)과 SK텔레콤(대표이사 박정호)은 IoT 기반 스마트뷰티 서비스 및 빅데이터 활용을 위한 업무협약(MOU)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. 이날 업무협약식은 아모레퍼시픽 한상훈 기술연구원장, SK텔레콤 차인혁 IoT사업부문장이 참석...[메트로신문]
LG생활건강, 맞춤형 화장품 ‘르메디 by CNP’ 론칭 [메트로신문]
LG생활건강(대표 차석용)은 CNP차앤박 화장품이 개개인의 피부타입 및 고민에 따라 최적화된 1:1 레시피로 완성되는 맞춤형 화장품 'ReMede by CNP(르메디 바이 씨앤피)'를 론칭한다고 23일 밝혔다. LG생건은 오는 25일 르메디 바이 씨앤피를 ...[메트로신문]
한섬, 中시장 본격 진출…"2020년 1500억 매출 목표" [메트로신문]
한섬이 시스템과 시스템옴므를 통해 중국 패션시장에 본격 진출한다. 현대백화점그룹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남성 캐주얼 브랜드 '시스템옴므'가 중국 항주대하(항저우따샤)백화점에 첫 매장을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. 중국 5대 백화점 중 하나로 꼽히는 항주...[메트로신문]
베이비로션 브랜드 간나나기, 안전과 안티트러블 강조 신생아로션 '인기' [메트로신문]
불황에도 베이비 스킨케어 시장이 활발하다. 아토피 등 아기 피부질환의 발생률이 높아지는 계절에 따라 부모의 걱정과 비례해 베이비 스킨케어 관련 시장의 수요 또한 증가한다. 엄마들이 베이비 스킨케어를 고르는 기준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. 첫 째는 '안전'이...[메트로신문]
아디다스, 새로운 '오리지널 캠페인' 런칭 [메트로신문]
아디다스 오리지널스(adidas Originals)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만의 클래식한 감성을 재해석하고 크리에이터들의 영감을 통해 '오리지널(독창성)'의 새로운 정의를 제시하고자 '오리지널(Original) 캠페인'을 런칭했다고 23일 밝혔다. 이번 런칭을...[메트로신문]
삼성 준지,2017년 FW 파리 컬렉션 개최 [메트로신문]
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글로벌 남성복 브랜드 준지가 파리 컬렉션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. 준지는 지난 20일 프랑스 파리의 르네 데카르트 대학에서 2017년 가을·겨울 시즌 파리컬렉션을 열었다. 준지는 지난 2007년 파리컬렉션에 첫 진출한 이래 ...[메트로신문]
`발망` 패션위크, 머리부터 발끝까지 블링블링 [이데일리]
[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] 지난 21일(이하 현지시간) 프랑스에서는 파리패션위크 2017-2018 FW 남성복 컬렉션이 열린 가운데 한 모델이 발망(Balmain)의상을 선보이고 있다....[이데일리]
파리서 열린 `발망` 패션위크, 화려함의 끝 [이데일리]
[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] 지난 21일(이하 현지시간) 프랑스에서는 파리패션위크 2017-2018 FW 남성복 컬렉션이 열린 가운데 한 모델이 발망(Balmain)의상을 선보이고 있다....[이데일리]
`발망` 패션위크, 모델의 무표정 카리스마 [이데일리]
[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] 지난 21일(이하 현지시간) 프랑스에서는 파리패션위크 2017-2018 FW 남성복 컬렉션이 열린 가운데 한 모델이 발망(Balmain)의상을 선보이고 있다....[이데일리]
`발망` 패션위크, 의상보다 눈길끄는 조각 미남 [이데일리]
[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] 지난 21일(이하 현지시간) 프랑스에서는 파리패션위크 2017-2018 FW 남성복 컬렉션이 열린 가운데 한 모델이 발망(Balmain)의상을 선보이고 있다....[이데일리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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